본문 바로가기

음악

기타 1개로 5명이서 연주하기 Somebody That I Used to Know - Walk off the Earth

반응형

기타 1개로 5명이서 연주하기 Somebody That I Used to Know - Walk off the Earth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 특이한 연주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저도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인상적이어서 몇 번을 다시 찾아보곤 했던 영상인데,

무려 기타 하나를 가지고 다섯 명이서 연주를 하는 영상입니다.

 

 

 

 

현재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사 1억 7천을 기록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등에도 엄청 많이 올라오고 있는 영상이지요.

 

맨 오른쪽에 계신 분 처음엔 '기타 들고 있는 역할인가?' 했는데

영상 중간부터 역할이... ㅎㅎㅎㅎㅎㅎ 빵터졌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운데에 있는 하이코러스 담당 보컬의 목소리가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아요. 원곡보다도 더... ㅋㅋ

저런 불편한 자세로 고음을 낸다는 게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자, 그럼 원곡은 어떤 느낌인지 들어봐야겠죠?

 

 

 

뮤직비디오가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참고로 이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 수 8억 4천만... ㄷㄷ;

 

Walk off the earth 그룹이 기타 하나로 다섯 명이서 연주하는 영상을 만들 때

정말 선곡이 좋았다는 생각이 드는 게,

원곡에 있는 요소들이 기타의 온갖 부분을 응용할 수 있게 만들어준 것 같아요.

심지어 해드에서 튜닝 나사로 연결되는 부분까지... ㅋㅋㅋ

 

그룹 Walk off the earth는 저 영상으로 유명해지긴 했지만

그 외에도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것 같아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