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Let It Go - Idina Menzel (Frozen 겨울왕국 ost) 기타악보 + 강의 / 타브 악보 / 기타프로

반응형

Let It Go - Idina Menzel (Frozen 겨울왕국 OST)

기타악보 + 강의 / 타브 악보 / 기타프로

 


 

안녕하세요.

오늘의 연주 강의는 예전에 겨울왕국이라는 애니메이션이 나왔을 때

애니메이션보다도 화제가 됐던 OST

Let it go 라는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저도 예전에 연습하던 곡인데,

7 years를 연습하기 시작하면서 미뤄둔 곡입니다.

 

연주 영상 먼저 보실게요.

 

 

 

 

아는 사람이 David Guetta의 Titanium을 핑거스타일로 멋지게 연주하는 걸 보고

나도 유명한 곡을 좀 연습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찾아서 연습하기 시작한 게

이 곡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중간에 포기하고 다른 걸 치고 있네요.

 

이 곡을 치려고 생각하고 오신 분들은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연습해서 멋진 연주 하시길 바랍니다^^

 

 

 

 

 

 

 

 

 

 

 

 

난이도는 다른 핑거스타일 연주곡들과 비슷한 정도로

초보자분들에겐 어렵겠지만 연주할 수 있는 곡이 몇 곡 있으신 수준이라면

연습할 만 하다 싶은 정도로 보이네요.

 

 

타브 악보 프린트해서 보면서 연습하실 분들을 위해

타브 악보 첨부하겠습니다.

 

let_it_go_tabs.pdf

연습 많이 하시고 좋은 연주 하세요! 화이팅~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