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초대장 나눔 / 티스토리 회원가입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 초대장 나눔 / 티스토리 회원가입

 


 

남은 초대장 수 : 0

(초대장 갯수가 변경되면 수정합니다)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시작한 지 어느새 1년이 다 돼 가는데요,

한동안 방치해두고 있다가 다시 제대로 시작한 것은

아직 만으로 한 달도 안 됐네요.

 

제가 처음 티스토리에 가입할 때에는

다른 경로를 통해 가입해서, 초대장 없이 가입이 가능했었는데

지금은 그 방법도 막혔다고 들었어요. (확인은 안 해봤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운영할 때에는 초대장을 배포하고 싶어도

활동 기록이 없어 초대장이 들어오지 않았는데,

꾸준히 활동하고 방문자 수도 늘어나다 보니

초대장이 많이 들어왔네요.

 

그래서 저도 드디어!

초대장 배포를 시작합니다!

 

초대 신청은 간단합니다.

 

이 글에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세요.

 

※쪽지나 다른 방법으로 연락을 주시면 선착순 확인이 안 되기 때문에

반드시 이 글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제가 초대장을 발송해드리면 다음과 같은 메일이 올 거에요.

 

 

적힌 것처럼, 7일 이내에 블로그를 만들지 않으면 초대장이 회수됩니다.

회수된 초대장은 밑에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에게 순차적으로 넘어갑니다.

 

아래의 주황색 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회원가입 방법

 

요즘 홈페이지 회원가입 같은 거야

걸음마 시작한 애기들도 다 할 수 있겠지만,

힘들게 스샷을 찍었으니 올려봅니다.

 

 

동의하지 않더라도 동의 버튼을 눌러 주세요.

안 그러면 가입 자체를 못 하니까요 ㅎㅎ

 

 

 

 

 

클릭해서 보시면 원본 사이즈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별 거 없어요. 하던 대로 하시면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입 절차가 까다로운 만큼,

전문성 있고 의욕적인 블로거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 초대장 받아서 블로그 시작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좋은 블로그를 만들어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초대장 받으신 분, 혹은 이 글이 도움이 되신 분들은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