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팁 & 정보

[데스티니 차일드 / 데차] 11연속 뽑기에서 5성 2개 나왔어요~ 이미르 워울프 / 워울프 S어펙션

반응형

[데스티니 차일드 / 데차] 11연속 뽑기에서

5성 2개 나왔어요~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친구들이랑 모여서 뽑기를 했는데

11연속 뽑기에서 무려 5성 2개가 동시에 나왔습니다!

 

 

 

 

제가 찍은 스샷이 없어서 친구가 찍은 거 보내달라고 했어요 ㅋㅋ

 

처음에 다비가 두근두근 할 때 '오!!!!!!' 하다가

이미르가 나왔을 때 '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는 반응이었는데

그 다음에 다시 두근두근 하니까 '헐? 우와!!'

하는 반응이었고, 그러고 나온 게 워울프인 걸 보고

'우와악!!!!! 미쳤다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반응이었어요 ㅋㅋㅋㅋ

5성이 동시에 2개 나온 건 처음이고 보는 것도 처음이라

엄청 신기하고 기뻤는데

그래도 첫번째 나온 게 이미르라 조금 아쉽네요 ㅠ

워울프가 나온 건 대박 ㅋㅋㅋㅋ

 

 

 

다음 레이드가 빛속성이라는 말 듣고

워울프랑 프레이 열심히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

다들 5성 득하세요!!!

 

(이미르 상향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