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팁 & 정보

[데스티니 차일드 / 데차] 등급표 1월 13일 기준

반응형

[데스티니 차일드 / 데차] 등급표 1월 13일 기준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등급표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만든 것은 아니고, 데스티니 차일드 카페에서 퍼온 것으로,

(원문 출처 출처: http://cafe.naver.com/destinychild/912033)

상당히 주관적이며 기준이 모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전엔 피라미드형으로 올라왔었는데,

요즘은 속성별로 나눠서 올라오네요.

 

제 주관적인 의견을 더하자면

무과금/저과금 유저보다는 과금을 많이한 유저를 위한 등급표인 것 같네요.

주피터나 펜릴처럼 한돌을 많이 했을 때 효율을 내는 차일드가

등급이 높게 책정이 돼 있으니까요.

(심지어 다비가 마프데트보다 위에 있네요)

 

기준은 데빌 럼블>레이드, 스토리라고 하는데,

아마 다음 레이드도 상당히 고려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암속성 딜러들이 제 생각보다 많이 위에 있네요)

 

 

애초에 등급표라는 게 크게 의미가 있는 게 아니고,

사람마다 기준도 다르고 주관성이 많이 반영된 것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지 마시고 자신의 차일드가 어느 정도 평가를 받고 있는지 정도만

참고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