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볼빨간 사춘기 - Galaxy(우주를 줄게) 기타악보 + 강의 / 타브 악보 / 기타프로 / 가사

반응형

 

 

볼빨간 사춘기 - Galaxy(우주를 줄게)

기타악보 + 강의 / 타브 악보 / 기타프로 / 가사

 


 

안녕하세요. 스테네코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사랑에 푹 빠져있는(너무 자주 빠지나요? ㅎㅎ)

볼빨간 사춘기의 노래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수랑 노래 자체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얼마 전에 SNS에서 심술이라는 노래의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무르뜨끠 꼬지끠 깨을기 에이)

부분만 잘라서 올라온 영상을 보고

사랑에 빠지게 됐습니다 ㅋㅋㅋㅋㅋ

영상 댓글을 보니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심장 폭발해서 사망했습니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들이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한국어 발음이 너무 이국적이라(?)

국적이 어디인지 진심으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교포 2세라거나 외국에 오래살았다거나 한 건 없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사랑에 빠져야하니(?)

이 부분 먼저 보시고 들어갈게요

 

 

 

 

바쁘신 분은 22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동영상 올리면서도 한 다섯 번쯤 반복해서 봤네요 ㅎㅎㅎ

 

그렇게 사랑에 빠져서 노래들을 찾아듣기 시작하다 보니

'우주를 줄게'라는 곡을 좋아하게 됐습니다.

유명한 곡이기도 하고, 제 취향 저격이기도 하거든요.

 

원곡 뮤직비디오 버전부터 보실게요.

 

 

 

 

볼빨간 사춘기 - Galaxy (우주를 줄게)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셨나 봐요
심장이 막 두근대고 잠은 잘 수가 없어요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난 다시 잠들 순 없겠죠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Get ma mind
엄지와 검지만 해도 내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해
붙어 안달 나니까
마냥 떨리기만 한 게 아냐
준비가 되면 쏘아 올린 인공위성처럼
네 주윌 마구 맴돌려 해
더 가까워진다면 네가 가져줄래
이 떨림을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Cause I’m a pilot anywhere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my Galaxy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어쩜 가사도 이렇게 사랑스러운지...

사랑에 안 빠지는 게 신기할 정도예요 ㅎㅎ(미쳤나봅니다)

 

흠흠

이제 정신차리고...

기타 강의로 들어가봐야겠죠?

 

강의는 제가 즐겨찾는 어썸기타의 강의를 가져왔습니다.

 

 

 

 

카포 없어도 되구요, 난이도는 별3개로 돼 있네요.

직접 쳐보니 그렇게 어렵지는 않은것 같은데

퍼커시브 주법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연습이 좀 필요할 것 같아요.

 

독학하시는 분들중에 의외로 많은 분들이

퍼커시브 처음 접하면 '탁~'소리를 내는 게

검지, 중지, 약지를 이용해서 현을 때리는 거라고 오해하고 계시던데

엄지로 5 or 6번줄 때려서 소리내는 겁니다 ㅎㅎ

괜히 손톱 부러뜨리지 마세요(저처럼)

 

코드 흐름이랑 연결하는 부분의 A7, Bb7부분만 주의하시면

어렵지 않게 연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좋은 연주 하시고,

볼빨간 사춘기 사랑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볼빨간 사춘기를 사랑한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