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던전 앤 파이터

[던파 / 던전앤파이터] 노전직 여거너 이계의틈 3단계 솔플 영상 / 공시셋 / 공시템

반응형

[던파 / 던전앤파이터] 노전직 여거너 이계 3단계

 솔플 영상 / 공시셋 / 공시템

 


 

안녕하세요. 스테네코입니다.

오늘은 던전앤파이터에서 제가 요즘 키우고 있는

노전직 여거너로 이계의 틈 3단계를 솔플하는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무기 : A.B. 램퍼드 라이플 and 마이스터의 분노 스위칭
방어구 : 서든3셋, 괴충의 키틴질 허물 벨트, 마봉템
목걸이 : 아포피스의 칼날
팔찌 : 빛의 기사단의 무구
반지 : 정제된 망각의 마석 반지
보조장비 : 브릭니스 오토
마법석 : 회오리치는 모래 폭풍의 응축석

 

노전직 은근 재밌어요 ㅋㅋ

파티 가입신청하면 거절 많이 당하고

가입 받았다가 '뭐야'하면서 강퇴당하기도 하고

왜 강퇴하냐 그러니까 스킬 없어서 약할 거 같다고 ㅋㅋ

근데 막상 사냥해보면 딜 잘 넣어서 놀라는 사람도 있고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요 ㅋㅋ

 

방어구는 자수셋이 최종 목표고,

악세는 길드 던전 악세를 맞출 생각입니다.

무기는 램퍼드 라이플 저거 은근 좋아요

장비 스킬로 몹 모아주는 기능이 있는데

쿨타임이 20초 정도라 방 2~3개마다 한번씩 정도 쓸 수 있어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터치/클릭 하나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