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던전 앤 파이터

[던파 / 던전 앤 파이터] 기능성 덤벨 정보 / 리뷰 / 성능 / 건강한 프렌즈 이벤트 / 보조장비 / 공시템 / 공시셋

반응형

[던파 / 던전 앤 파이터] 기능성 덤벨 정보 / 리뷰 /

성능 / 건강한 프렌즈 이벤트 / 보조장비 /

공시템 / 공시셋

 


 

안녕하세요. 스테네코입니다.

오늘은 3월 30일 패치와 함께 시작된 건강한 프렌즈 이벤트의

보상 중 하나인 기능성 덤벨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나오자마자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하루만에 구매할 수 없어서

아무도 정보가 없더라구요 ㅋㅋ

이틀째 되는 오늘 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옵션은 역시 공격시 발동되는 공시템이네요.

기존에 다른 이벤트로 지급됐던 '브릭니스 오토' 아이템과

비교해보면 데미지와 범위, 성능은 똑같고

브릭니스 오토에 '고대 던전에서 추가 데미지, 이속+공속 증가'효과가

있기 때문에 브릭니스 오토가 더 좋다고 하네요.

 

데미지를 한번 보실까요?

 

 

노크리 44만

 

크리 터지면 77만 데미지가 들어가네요.

 

11만씩 4대 때려서 44만이 나오는 건가봐요.

최대 5개가 생성된다는 건 5초의 각기 다른 쿨타임을 가지고

5번 발동된다는 뜻입니다.

 

공시셋을 써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쿨타임 5초에 5번 발동되고 저 정도의 데미지라면

엄청나게 좋은 장비입니다. 게다가 이벤트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짜!

 

브릭니스 오토나 도트니스 오토를 갖고있는 캐릭에

굳이 넣어줄 필요는 없을 것 같고,

새로 키우는 캐릭이나 이전에 이벤트로 못 받으신 분들이라면

꼭 받아서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클릭/터치 한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