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19금] 연남동 덤앤더머 - 너랑 하고싶다 라이브 영상 / 가사 / 악세사리샵 반지(VANZI)

반응형

[19금] 연남동 덤앤더머 - 너랑 하고싶다 라이브

영상 / 가사 / 악세사리샵 반지(VANZI)

 


 

안녕하세요. 스테네코입니다.

오늘은 제가 요즘 좋아하게 된 가수

연남동 덤앤더머의 '너랑 하고싶다'라는 노래의

라이브 영상을 몇개 가지고 왔습니다.

 

제목을 보면서 '설마' 했는데

가사를 들어보니 역시나였습니다 ㅎㅎ

공공장소이거나 주위에 어린이가 있다면

이어폰을 끼거나 다음에 들어주세요 ㅋㅋㅋ

 

 

 

연남동 덤앤더머 - 너랑 하고싶다

 

너랑 만나보고 싶다 너랑 얘기하고 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너랑 밥을 먹고 싶다 너랑 놀러가고 싶다
무얼 먹던지 어딜 가던지

나는 너를 사귀고 싶어 보고 싶어 만지고 싶어 뽀뽀하고 싶어
짝사랑하는 내 마음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영화 보고 싶어 놀이동산 가고 싶어
양수리 가고 싶어 속초 바다 보고 싶어
짝사랑하는 내 마음을 아는지나 모르겠어

나는 너와 삼겹살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고 싶어
치킨 먹으면서 500 한잔 하고 싶어
나쵸 먹으면서 와인 한잔 하고 싶어
과일 먹으면서 양주 한잔 하고 싶어

사귀고 싶어 보고 싶어 만지고 싶어 섹스하고 싶어
변태 같은 내 마음을 아는지나 모르겠네

너랑 데이트 하고 싶다 너랑 키스하고 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너랑 술을 먹고 싶다 너랑 키스하고 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너 또한 약간 그런 마음이 있다는걸
난 알아버렸어 난 눈치챈거야
그래서 나는 용기내 너에게 말할꺼야
확 까놓고 아주 대놓고 변태같이 섹시하게

나는 너를 사귀고 싶어 보고 싶어 만지고 싶어 뽀뽀하고 싶어
짝사랑하는 내 마음 아는지나 모르겠네

나는 너와 영화 보고 싶어 놀이동산 가고 싶어
양수리 가고 싶어 속초 바다 보고 싶어
짝사랑하는 내 마음을 아는지나 모르겠어

나는 너와 삼겹살 먹으면서 소주 한잔하고 싶어
치킨 먹으면서 500 한잔 하고 싶어
나쵸 먹으면서 와인 한잔 하고 싶어
과일 먹으면서 양주 한잔 하고 싶어

 

사귀고 싶어 보고 싶어 만지고 싶어 섹스하고 싶어
변태 같은 내 마음을 아는지나 모르겠네


너랑 술을 먹고 싶다 너랑 키스하고 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너랑 섹스하고 싶다 너의 몸을 보고 싶다
어디서라도 언제나 좋아

 

 

 

제가 본 라이브 영상중에 가장 반응이 좋은 영상입니다 ㅋㅋ

관객분들 엄청 순수하죠 ㅋㅋ 섹스라는 단어에 빵터지는 걸 보면...

 

노래가 좋아서 기타 코드가 잘 보이는 영상을 찾다가

다른 재밌는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연남동 덤앤더머_ 너랑 하고 싶다 @연남동 기사식당거리 악세사리샵 "반지(VANZI)" : 악세사리샵 "반지(VANZI)" 매장 오픈 축하 버스킹_20140810

 

 

처음에 옆에 딱가리(별명) 씨가 같은 멤버 여성분을

그윽하게 바라보며 노래하는 것도 재밌고,

노골적인 단어를 '삐-'로 부르는 부분도 빵터지지만

하이라이트는 어린 관객을 위해 ㅋㅋㅋ

'너와 도서관 가고싶다'부터 이어지는

딱가리 씨의 애드립이 ㅋㅋㅋㅋ

정말 좋아할 수밖에 없는 밴드인 거 같아요.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의 하트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터치/클릭 한번이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