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생활, 여행

오키나와 스쿠버다이빙 샵 블루 다이브! Okinawa Scuba Diving Shop Blue Dive / 오키나와 여행 / 스노클링 snorkeling / 바다 / 비치 / 초보자 / 한국어

반응형

 

오키나와 스쿠버다이빙 샵 블루 다이브!

Okinawa Scuba Diving Shop Blue Dive

/ 오키나와 여행 / 스노클링 snorkeling / 바다

/ 비치 / 초보자 / 한국어

 


 

안녕하세요. 스테네코입니다.

제 지인이 일본 오키나와에서 스쿠버다이빙 샵을 오픈했어요!

전에 일본에서 일할 때 같이 일했던 분인데,

제가 그만두고 나서 계속 신세지고 했었거든요.

 

예전에 아는 사람이 오키나와 여행 간다고

스쿠버다이빙 하려고 샵을 찾으면서

일본어를 못 하니 영어로 안내만 해줘도 좋다고

하던 게 기억이 나는데,

 

무려 한국인이 한국어로 운영하는 샵이에요!

 

와~ ㅋㅋㅋ

 

오키나와는 일본에서도 한참 남쪽에 위치한 섬으로,

따뜻하고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해요.

 

 

사진은 아메리칸 빌리지 근처에 있는 썬셋비치에서

찍은 바다의 모습이에요. 물이 엄청 투명하죠?

 

실제로 제가 예전에 일할 때에도

바다속에 산호도 많고 물이 투명해서

일하느라 몸은 힘들지만

물속에 있으면 굉장히 행복해지곤 했어요

 

 

 

 

 

 

오키나와는 저가항공을 이용하면 유류세, 공항이용료 포함해서

(특가 할인 받아서)왕복 15만원에도 갔다올 수 있어요.

게다가 일본이라 치안 걱정 없고, 모노레일이 있어 교통도 좋고...

가성비 최고의 해외여행지라고 할 수 있죠!

 

스쿠버다이빙을 하려면 적어도 필리핀이나 괌 같은 열대지역까지 가야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가까운 일본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오키나와의 바다는 깨끗하고 따뜻해서

11월~2월 사이의 겨울철을 제외하고는

거의 항상 스쿠버다이빙을 할 수가 있어요.

 

3월 중순인 현재도 스쿠버다이빙 한창 진행중입니다.

 

 

 

 

난파선은 제가 워너비 1순위 다이빙 포인트지만,

수심이 깊고 위험해서 상급 자격증이 필수라고 하네요.

(오픈워터는 그저 울지요 ㅠㅠ)

 

코스는 펀다이빙, 체험다이빙, 스노클링, 오픈워터 교육

등이 있습니다.

 

가격 및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http://blog.naver.com/younyuki/220917973695

카톡 : youn1972

 

 

 

 

반응형